>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6-11-28 12:40
Deejay 선생님과의 한 달 수업후기 입니다.
 글쓴이 : 최윤진
조회 : 1,222  

 
안녕하세요. Deejay 선생님과 수업을 한지 벌써 한달이 되어 수강후기를 남기게 됩니다.

영어회화공부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전화영어업체를 알아보다가 다른 업체와 먼저 수업을 해봤었는데요. 교재에 있는 문장을 선생님이 읽어주시면 따라서 읽는 수업 방식이었습니다. 그리고 가끔 프리토킹을 했지만 피드백이 없고, 선생님이 주로 말씀을 하셨기 때문에 듣기 위주로 수업을 해서 개인적으로 수업방식에 아쉬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영어실력이 나아진다는 생각이 들지않아서 다른 업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친구의 소개로 필립잉글리쉬를 알게 되었는데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잘 알려진 전화영어 업체들은 비용면에서 정말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필립잉글리쉬는 합리적인 가격에 30분동안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레벨테스트도 30분 동안 진행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레벨테스트가 제가 원하는 수업시간이 가능한 선생님을 매칭해주시는데요. 그래서 레벨테스트와 수업이 같은 선생님을 통해 진행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선생님과 내가 잘 맞을지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Deejay 선생님과의 수업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일단 선생님께서는 제가 이해할수 있도록 말하는 속도도 맞춰주십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교재로 할때는 모르는 단어가 있는지 항상 물어봐주시고 발음이나 억양이 틀린 부분, 문장을 고쳐야 하는 부분에 대해 메세지로 보내주십니다. 그래서 다른 업체와 했을 때와는 다르게 내가 수업을 듣고 있고,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알 수 있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을 마치고 보내주신 피드백들을 보면 스스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항상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계속 Deejay 선생님께 수업을 받고 싶습니다!

관리자 16-11-28 23:35
 
최윤진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친구분 소개로 이곳에 오셨군요. 윤진님 곁에는 윤진님을 진정으로 아껴주시는 친구분이 계신가 봅니다.^^ 윤진님께 진정한 보탬이 될 곳을 알려 주셨으니까요.  참 잘 오셨습니다.

다른 회사의 전화영어 수업도 경험해보신 분께서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하는 3대 정책인 저렴한 수강료 · 충분한 수업시간 · 수준 높은 선생님 모두에 만족하신 듯 하여 많이 기쁩니다. 특히 한 달만에 만족감을 느끼신다니, 그 기쁨도 더 커지는 것 같네요.

경험해 보신 것처럼, 필립 잉글리쉬의 수업시간은 풍성하고, 수강료는 저렴합니다. 하지만 '풍성한 수업시간'이나 '저렴한 수강료'는 수강생 분들이 좀 더 '효과적'으로 그리고 좀 더 '지속적'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하실 수 있도록 돕는 수단일 뿐입니다. 필립 잉글리쉬의 진정한 강점은 '수준 높은 선생님'입니다.

후기에서,  담당강사이신 Deejay 선생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말하는 속도를 맞춰 주시고, 모르는 단어가 있는지 항상 체크하시며, 발음이나 억양이나 문장을 교정해 주신다'고 말씀 주셨는데요. 말씀주신 것처럼 여러 방면에서 훌륭하신 선생님입니다.

우선, 수강생 분들과 보조를 잘 맞추시고 늘 인간적인 교감을 하려 노력하시는 분입니다. 원어민 선생님들은 자신도 모르게 말이 빨라져서 수강생 분들을 당황하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Deejay 선생님은 언제나 수강생 분들과 말의 보톡을 맞춰 주십니다.  그것은 단순히 기계적으로 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아닙니다. 윤진님과 진심어린 교감을 하겠다는 자세가 마음 밑바탕에 있으니 가능한 것이죠.

또한, 티칭스킬이 훌륭하셔서 수강생 분들의 호평을 받는 분입니다. Deejay 선생님은 수강생 분들 말씀을 자세히 들어주시고 발음이나 문법은 물론 표현력까지 하나하나 짚어 주시는 타입으로, 특히나 영어회화 공부를 처음 하시거나 오랜만에 영어회화 공부를 하시는 분들께 적절한 티칭스킬을 가지고 계십니다.

Deejay 선생님 의견으로는, 윤진님 영어회화 실력이 상당히 빠르게 향상되고 있다고 하더군요. 아마도 윤진님께서 적극적·능동적인 태도를 지니고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던 듯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필립 잉글리쉬 수업에는 분명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고 한들, 소극적·수동적으로 수업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는 그 장점이 크게 다가가지 않습니다. 똑같은 시간동안 똑같은 선생님을 만나더라도 적극적·능동적으로 수업에 참석하시는 분들과 소극적·수동적으로 수업에 참석하시는 분들 사이에는 학습효과적으로 많은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측면에서 윤진님은 이미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계신 것입니다.

아무튼 후기를 통해 Deejay 선생님과 행복하게 수업하고 계시다는 것 그리고 필립 잉글리쉬에서 느끼셨던 이곳만의 장점들을 다른 분들과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적극적·능동적 태도라는 재능을 지니신 분께서 Deejay 선생님이라는 필립 잉글리쉬의 자랑을 만나셨습니다.  훌륭하신 선생님과 만나신만큼, 앞으로 꾸준히 수업에 참석하셔서 꼭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셨으면 합니다.

더불어, 해보시고 좋으셨다면, 윤진님의 친구분이 윤진님께 이곳을 소개해 주신 것처럼, 윤진님도 다른 분께 이곳을 알려 주세요. 윤진님 친구분이 윤진님께 기쁨을 주셨던 것처럼, 윤진님도 다른 분께 기쁨을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12/02 - 12/05 - 12/07 - 12/09 - 12/12에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재등록하신 수업의 시작일은 12/02에서 12/14로 변경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