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8-10-02 00:15
Rachel 선생님과의 두달 수강후기
 글쓴이 : 김건우
조회 : 823  

어느덧 대학교 4학년, 취업준비를 하다보니 영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았고

특히 말하기가 잘 되지 않아 영어학원을 알아보았었습니다.

그러던 중 화상영어에 대해 알게되었고 꼼꼼히 비교해본 결과 필립잉글리쉬로 선택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타화상영어에 비해 너무 싼 가격에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왜 이렇게 싸지? 무언가 잘 못 된거 같은데?
하지만 그 걱정은 전혀 쓸 데 없는 걱정이었습니다.

제가 느끼는 필립잉글리쉬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생들의 스케쥴을 신경써주시기에 수업 당일에도 일정이 생긴다면 수업을 미룰 수 있었고
그 횟수도 전혀 불편함을 못 느낄 정도로 넉넉했습니다.
2. 선생님도 열정적이셔서 틀리는 문장이 있을 때마다 짚어주시고
교재외에도 신문기사, 영상, 프린트물등을 가지고 이야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학생 한명한명이 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기억하셔서 그것에 대해 묻고 하는 데에서
학생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4. 매니저님도 문자로 소통을 잘 해 주셔서 불편한 점들에 대한 피드백이 빠릅니다.

근 두달간 이용하며 전혀 불편한 점이 없었으며 지인들에게도 추천한 상황입니다.
이번 학기에 3개의 전공을 영어로 듣고 있는데 영어 말하기에 좀 더 편안해져
수업에서 발표도 하고 자신감이 확 늘은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관리자 18-10-22 13:54
 
김건우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유례없이 더웠던 지난 7월에 김건우님을 처음 뵙게 됐는데요. 벌써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니 그간 북미권 Rachel 선생님과 진행됐던 수업이 김건우님께 많은 도움을 드린 듯 하여 행복합니다.

훌륭한 선생님을 담당강사로 만나셨고, 늘 성실하게 수업에 참석하셨으며, 항상 즐겁게 수업을 받으셨기에, 좋은 성과를 거두시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후기에서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열정, 틀린 문장 교정, 다양한 수업 주제, 그리고 수강생 분들에 대한 애정과 배려 등 Rachel 선생님에게 느끼신 점들을 열거하시며 칭찬해 주셨는데요. 말씀주신대로, Rachel 선생님은 다방면으로 훌륭하신 강사님입니다.

일단 김건우님께서 느끼셨던 것처럼 공감 능력이 훌륭하신 강사님이라 생각합니다. 수강생 분들을 참 살갑게 대해 주시고, 수강생 분들과의 공감대도 잘 형성하십니다. 강사님을 평가할 때 티칭 스킬을 일차적으로 고려하는 풍조가 있지만, 사실 공감 능력이 더 중요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교육 역시 사람과 사람의 대화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곳의 수업은 1:1 수업이기에 선생님과의 호흡은 더욱 중요합니다.

그리고 교습 능력도 참 훌륭하신 강사님이라고 평가합니다. 수강생 분들이 스스로 영어 문장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골격도 잘 잡아 주시고, 교정도 잘 해주시며, 가능하면 수강생 분들이 직접 문장을 만들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잘 기다려 주시는 타입입니다. 그렇다보니 특히 영어회화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자 분들이나 오랜 기간 공백이 있는 중급자 분들에게 인기가 많으신 편입니다.

하지만 담당강사가 훌륭하다고 누구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수강생 분들이 꾸준히, 즐겁게 수업에 참석하셔야 가능한 일입니다.

김건우님은 매일 저녁 11시 30분에 수업을 듣고 계신데요. 매일 밤마다 수업에 참석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7월부터 지금까지 기록된 결석은 딱 1회 뿐이네요. 그리고 Rachel 선생님은 김건우님이 매일매일의 수업을 얼마나 즐겁게 소화하셨는지 증언하고 계십니다.

지난 여름, 영어 말하기에 대한 고민으로 이곳을 찾으셨던 분께서 이제 전공 수업 영어 발표에도 자신감을 가지시게 된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Rachel 선생님과의 영어회화 공부로 하루를 갈무리 하시는 샘이니, 매일매일 작은 성취감을 느끼며 단잠을 청하실 듯 합니다. 그런 순간들이 축적되고 또 축적되어, 김건우님께서 소중한 꿈을 이루어 나가시는데 든든한 디딤돌이 되주길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처음 이곳을 방문하실 때는 저렴한 수강료 때문에 의심도 생겼는데, 이제 지인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해 주시고 있다니, 마음이 참 행복해 집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학습적 측면 뿐만 아니라 경제적 측면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회사가 되고 싶었습니다.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하는 3대 정책이 『30분 단위 수업 제공』 『저렴한 수강료 책정』 『우수한 강사님 채용』 인 이유입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2011년 창업 이래 지금까지 30분 단위 수업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비록 10분 단위 수업이 전화영어 시장의 대세를 이루고 있지만, 10분 단위 수업만으로는 영어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없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또한 필립 잉글리쉬는 전국 최저 수준의 수강료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수강료가 저렴해야 더 많은 분들이 꾸준히 공부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필립 잉글리쉬의 '주5회 30분 수업'은 대형 전화영어회사들의 '주5회 10분 수업'보다도 훨씬 저렴합니다.

그럼에도 필립 잉글리쉬는 Rachel 선생님처럼 공감 능력과 교습 능력이 우수한 강사님들만을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강생 분들이 영어회화 능력을 더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우수한 강사님과 대화를 나눠야 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수강생 분들의 추천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성장해왔던 전화화상영어 회사인데요. 김건우님처럼 우리들의 3대 정책에 공감해 주시는 분들이 적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김건우님의 추천 덕분에 이번에도 우리는 좀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김건우님의 지인 분들께도 좋은 수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멋진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10/8 - 10/10 - 10/11 - 10/12 - 10/16에 보너스 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