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9-02-25 13:00
Zaira 쌤과 수업 후기 by 김소현
 글쓴이 : 김소현
조회 : 435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 3학년 재학중인 김소현입니다.
처음엔 Sean 선생님과 수업했다가 잘 맞지 않아서
선생님 변경 요청을 했었구요. 그래서 만나게 된 Zaira 선생님 입니다.
지금까지는 두 달 정도 해왔습니다.
저는 교환학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1년 정도 거주한 적 있지만
더욱 유창하게 하고 싶어서 스피킹과 토플 스피킹 수업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Zaira 선생님은...
1. 어떤 주제로도 말을 잘 이어가셔서 전혀 어색함이 없습니다.
어떤 말을 해야할까 고민하는 성격인 저에게는 정말 편안한 선생님입니다.
근황, 강아지, 안경, 헤어, 인생, 가족, 이성친구 등 어떤 주제로도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정말 언니같고 멘토를 얻은 것 같은 든든함을 느낍니다.
 
2. 전문적인 인터뷰, 시험 준비에도 완벽하다.
교환학생 인터뷰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Zaira 선생님은 인터뷰를 해본 적, 사람을 뽑아 본 적도 있으셔서 면접 때 마음가짐이라던지 답변 등을
정말 상세히 다듬어주시고, 외울 정도로 연습되게 해주십니다. 든든!
 
3. 기타
살아온 이야기, 파트너, 가족 이야기도 서스럼 없이 편안하게 해주셔서 삶의 교훈 등도 얻을 수 있는 정말
정많은 선생님이라고 생각합니다.
발음도 정확하고 pace도 적당하셔서 초보도 겁먹지 않고 이야기 나누기 편안하실 것입니다.
 
상황만 된다면 수업을 계속하고 싶고, 영어가 편해져도 옆집 언니로 삼고 싶은 Zaira 선생님입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19-03-13 18:15
 
김소현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진심을 담아 작성해주신 후기, 잘 읽었습니다. 한참 춥던 지난 12월에 필립 잉글리쉬를 처음 방문해 주셨는데, 이제 개나리꽃이 만개하는 봄이 찾아오고 있네요.

최초 저희들이 담당강사로 배정해 드렸던 Sean 선생님과는 호흡이 잘 맞지 않아, Zaira 선생님을 만나시게 됐는데요. 이제 Zaira 선생님과 함께 하신지도 어느새 2개월이 흘렀습니다.

수강후기 코너에서 Sean 선생님에 대해 검색을 해보셨다면 이미 아시겠지만, Sean 선생님에 대한 회원님들의 호불호는 명확히 갈리는 편이기도 한데요. 아쉽게도 Sean 선생님께서는 소현님께 만족감을 드리진 못하셨나 봅니다. 소현님 성향에 잘 맞지 않는 Sean 선생님을 첫 번재 담당강사로 배정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리들은 필립 잉글리쉬 강사님들 모두가 참 나무랄 곳 없는 훌륭한 분들이라 믿지만, 그렇다고 해도 특정 강사님이 모든 회원님들에게 만족감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회원님들의 성장 배경도 다르고, 그만큼 취향도 다르며, 그래서 강사님에게 원하는 부분도 다양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쪼록 이런 점에 대한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그래도 두 번째 담당강사로 배정해드린 Zaira 선생님과는 즐겁게 수업을 이어가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참 행복해지네요. "언니로 삼고 싶은"이라는 표현에서 두 분의 호흡이 얼마나 좋을지, 두 분의 수업이 얼마나 따끈따끈하게 진행될지 짐작할 수 있네요.

Zaira 선생님은 여러모로 참 훌륭한 강사님이라 생각합니다.

일단 훌륭한 교습 능력을 지니고 계신 강사님입니다. 후기에서 Zaira 선생님과 근황, 강아지, 안경, 헤어, 인생, 가족, 이성친구 등 여러가지 주제로 대화를 나누셨다고 적어주셨는데요. 말씀주신대로, 다양한 대화 거리를 제공해 주시고, 주제별로 다양한 질문을 던지시는 선생님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수업반 회원님들의 능력, 장점, 단점도 명확히 파악하십니다. 그래서 회원님에게 현재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도 잘 아십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높게 사는 것은 Zaira 선생님의 성품입니다. Zaira 선생님이 남편인 Sash 선생님과 함께 이곳의 문을 두드리신 때는 지난 2013년이었는데요. 당시 선생님에 대한 첫인상은 '웃음을 잃지 않고 늘 분위기를 주도하는 매력적인 분'이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은 그때부터 지금까지 늘 한결같으시네요. 최근 힘드신 일도 많았는데 말입니다. 그래서인지 회원님들이 영어 말하기 수업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부담감 느끼지 않고 재밌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Zaira 선생님께서 소현님 수업을 잘 이끌어 주셔서, 선생님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Zaira 선생님도 소현님과 수업을 하셔서 참 행복하실 듯 합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이렇게 시간을 내서서 선생님에 대한 칭찬글을 올려주시는 마음씨 따뜻한 회원님을 수강생으로 만나셨으니까요.

훌륭한 담당강사를 만나셨고 선생님과의 좋은 호흡 덕분에 이 선생님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소현님께서 영어회화 공부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상태에 놓여 있다고 생각합니다. Zaira 선생님과 지금과 같은 좋은 팀워크를 지속하신다면, 앞으로 더 많은 성과를 내실 수 있을 것이고, 교환학생으로도 꼭 선발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교환학생 과정은 정말 매력적인 경험입니다. 한국 대학 등록금으로 해외 대학에서 공부하는 소중한 경험도 쌓을 수 있고 덤으로 학점까지 취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쪼록 소현님께서도 교환학생 과정에 꼭 합격하셔 귀중한 경험을 누리실 수 있길, 그리고 교환학생 과정을 마치신 이후에도 필립 잉글리쉬에서 꾸준히 공부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 참고 : 교환학생 과정을 준비하셨던 대학생 김유학님 수강후기
                    http://www.philipenglish.co.kr/index/bbs/board.php?bo_table=s5_02&wr_id=868

                    * 참고 : 교환학생 과정을 준비하셨던 대학생 김우주님 수강후기
                    http://www.philipenglish.co.kr/index/bbs/board.php?bo_table=s5_02&wr_id=1065

                    * 참고 : 교환학생 과정을 준비하셨던 대학생 강지훈님 수강후기
                    http://www.philipenglish.co.kr/index/bbs/board.php?bo_table=s5_02&wr_id=1261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멋진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2/27 - 3/4 - 3/6 - 3/8 - 3/11에 보너스 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