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05-13 20:12
약 일년 동안 수강한 chat 선생님과의 수업후기 입니다 :)
 글쓴이 : 이정미
조회 : 2,191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8월경부터 필립잉글리쉬 전화영어를 수강해온 여대생입니다 :) 처음에 레벨테스트 하면서 떨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거의 일년동안 수업을 받았네요. chat 선생님께서 워낙 실력도 좋으시고 발음이나 표현부분에서 계속적으로 조언을 해주셔서 말하기 실력뿐 아니라 전반전인 영어실력이 향상된 것 같습니다. 특히 전화로 진행되는 수업이다 보니 듣기실력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제 생각을 완전히 자유롭게 표현하지는 못하지만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을 정도의 의사소통은 가능해졌습니다. 예전에도 다른 전화영어 수업을 받아보긴 했었는데 10-20분의 짧은 시간인데다가 비용은 비싸고 매일 반복되는 내용이어서 전혀 실력이 향상된다는 느낌을 못받았는데,  필립잉글리쉬 수업은 점점 나아지는게 느껴지니까 꾸준히 수강하게 되는 것 같아요. 외국어 공부할 때는 꾸준히 하는게 정말 중요하잖아요 ㅎㅎ 가격면에서도 정말 메리트가 있지만 우선 꾸준히 학습할 동기를 부여해준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수업, 서비스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수강하겠습니다 *.*
 
 

관리자 15-05-14 02:18
 
이정미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Chat 선생님과 수업을 하신지도 벌써 1년이나 되셨네요. 그간 꾸준히 수강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Chat 선생님은 누구보다도 훌륭하신 선생님이신데, 공교롭게도 이정미님의 수강후기가 Chat 선생님에 대한 첫번째 수강후기입니다. 선생님께 큰 격려가 될 수 있는 수강후기 올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5/18부터 5/27까지 보너스 수업 150분이 제공되었습니다. 앞으로도 Chat 선생님과 행복한 동행 이어 나가셨으면 합니다. 이정미님의 영어회화 실력향상을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