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06-15 10:36
한달수강 후기입니다~!
 글쓴이 : 김규영
조회 : 1,906  
 

안녕하세요 ㅎㅎ
1년전 호주에 다녀온후 급격한 영어감각 하락으로 영어를 배우고 싶어
다른 사이트를 다 찾아보아도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 못해
아는 동생에게 추천 받은곳이 필립 잉글리쉬 입니다.
제가 비교를 해보니 다른곳은 거의 같은가격에 10분 씩주는데
필립은 같은가격에 수업시간이 30분이라 더 효과적일것 같아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신청하고 북미권 ezer 선생님과 수업을 하였습니다.
첫날은 영어도 잘안나오고 그러니 속상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이 농담도 잘해주시고
제가 틀린것을 메일로 피드백 해주셔서 잘 따라 갈수 있었습니다. 
제가 비록 한달되었지만 지금은 조금씩 영어가 느는것을 느끼니 참 기분이 좋고
시간이 허락하는한 쭉 할생각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관리자 15-06-15 21:42
 
김규영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Ezer 선생님에게 레벨테스트 받으실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갔네요. 시간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사실 김규영님께서 아는 동생분 소개를 받고 오신 것인지는 미처 몰랐네요. 아는 동생분도 필립 잉글리쉬에서 공부를 하셨을 듯 한데, 그 분께도 꼭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

호주 어학연수 경험이 있으신 것을 보면, 이미 영어회화 공부를 열심히 하셨던 분인 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필립 잉글리쉬에서 수업을 시작하시기 전, 여러 업체들을 고려해 보시고 또 여러가지 방법론들도 염두해 두셨던 듯 한데요. 아는 동생분 소개로 최종적으로 선택하신 이곳에서 만족스럽게 공부하고 계신 듯 하여, 학습 매니저팀의 일원으로서 흐뭇하고 흡족합니다.

무엇보다도 김규영님의 수강후기에는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하고자 했던 것들(광고가 아닌 지인의 진심어린 소개, 저렴한 수강료, 우수한 강사, 30분의 긴 수업시간, 유쾌한 수업 분위기, 자연스러운 영어 실력 향상 등) 대부분이 단어 하나하나마다 베어 있어서 더 기뻤습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우리의 장점을 더 돋보이게 해주시고 우리의 단점을 너그럽게 품어 주셨던 수강생 분들의 애정이 거름이 되어 가꾸어진 전화화상영어 학원입니다.

우리는 30분 기본수업 단위제를 채택하여 수업 시간을 더 많이 드리고, 다른 곳보다 선생님들에게 월급도 좀 더 많이 드리며, 그만큼 더 실력있는 선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극단적으로 저렴한 수강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다른 곳에서 가격이 쌀 수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까지 수업도구로 스카이프만을 사용했습니다. 한국 사무실 운영진 규모를 축소해 15명 정도의 소수 인원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재택근무를 보장해야 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한양대 산학협력기업에 선정되어 한양대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기도 하였고,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여 마이크로소프트 - 에스케이플래닛 - 엘비씨소프트 등 기업들을 고객사로 맞이하기도 하였습니다. 우리는 극단적으로 저렴한 수강료를 유지하기 위하여 이렇게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가장 힘든 점은, 수강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광고를 적극적으로 할 수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광고는 수강생 분들을 만나도록 해주는 가장 중요한 통로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광고를 적극적으로 할 수 없었음에도, 많은 수강생 분들께서  - 마치 김규영님의 아는 동생 분께서 김규영님께 그렇게 해주셨듯 - 우리를 주변에 소개해 주셨습니다. 그렇게 만나게 된 새로운 인연들이 우리의 씨앗을 더 멀리 퍼뜨려 주셨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조금씩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들도 잘 압니다. 비싼 광고는 비싼 값을 한다는 것을. 그래서 수강료를 올리고 공격적으로 광고를 했거나 선생님들의 임금을 내려 그 돈으로 적극적인 광고를 했다면, 우리는 어쩌면 지금보다 더 많은 수강생 분들을 만날 수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했다면, 우리는 지금과 같은 저렴한 수강료를 유지할 수 없었을 것이고, 이 소박한 울타리를 함께 품고 계신 수많은 배려심 많은 선생님들과 사려 깊은 수강생 분들을 결코 만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김규영님께서도 30분의 긴 수업시간과 저렴한 수강료, 그리고 Ezer 선생님과 같은 실력있는 강사와 따뜻한 수업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고 말씀 주셨는데요. 

해보시고 좋으셨다면, 주변에도 널리 알려 주세요.  "시간이 허락하는 한 쭉 할 생각입니다"라고 말씀 주신만큼, 더 책임감을 가지고 수강생 분들과 함께 이 학원을 더 좋은 학원으로 가꾸어 가고 싶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주신데 감사 드리며, 6/22부터 7/1까지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보너스 보충수업도 받으신만큼, 앞으로 Ezer 선생님과 더 즐겁게 수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