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09-10 18:02
Mick's 수강후기^^
 글쓴이 : 허경욱
조회 : 1,849  

 
필립 잉글리쉬에서 꾸준히 아침6시30분에 스카이프에 들어와 수업 듣다가 부족함을 느껴
지금은 저녁9시에도 30분씩 수업을 추가로 하게 됐는데  자신감과 영어의 재미를 배워가는 것 같네요.
하고 나면 뿌듯하며 배움의 보람을 느끼니 제 삶의 활력이 되어 가네요.
영어 공부 어렵지 않아요...단 매일 열심히 하면 되어요^^ 

관리자 15-09-15 01:07
 
허경욱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매일 새벽마다 Vans 선생님에게 30분 수업을 받아 오셨는데, 이제 이 수업과 더불어 저녁에도 Mayelle 선생님에게 30분씩 수업을 받으시게 됐군요. 다른 수강생 분들 수강후기에 댓글을 달 때, "언젠가 30분 수업이 짧게 느껴질 때가 있을 꺼에요"라고 말씀을 올린 적도 있는데, 허경욱님께는 이런 순간이 여섯달만에 찾아온 듯 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더불어, 직장생활 하시면서 새벽과 저녁에 각각 30분씩 시간을 내시는 허경욱님의 열정에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영어 공부 어렵지 않아요. 단 매일 열심히 하면 되요"라고 말씀 주셨는데, 실천과 경험에서 우러나온 글임을 잘 알기에, 더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이제 두 명의 선생님과 수업을 하시고 있는데요. 두 명의 선생님에게 30분씩 수업을 받는 것도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듯 합니다. 왜냐하면 선생님마다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고, 선생님마다 악센트도 다르며, 그래서 더 폭넓은 실전 영어회화 능력을 배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창업 이후 '우수한 선생님'을 모시기 위해 노력했고, 그래서 이곳에는 많은 우수한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게다가 허경욱님께서는 특히 호흡이 잘 맞는 선생님을 찾기 위해 늘 노력해 오셨고,  다양한 선생님들을 만나오신 끝에 Mayelle 선생님과 Vans 선생님을 선택하셨습니다. 그런만큼 앞으로 더 큰 성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사진속의 허경욱님께서 기대고 계신 자동차가 참 특이하네요. 사진을 바라보고 있으면 '허경욱님께서 하시는 일과 연관이 있는 것일까' 추측해 보기도 하고,  만일 그렇다면,  허경욱님께서 '지금보다 영어회화를 더 잘 하시게 됐을 때 이루고 싶으신 꿈은 과연 무엇일까' 궁금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배움의 보람을 아시는 분이고, 배움의 보람이 삶의 활력이 되시는 분이니, 그 꿈이 무엇이든 틀림없이 이루실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아무쪼록 필립 잉글리쉬를 통해 꼭 이루어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를 사진과 함께 포스팅 해주신데 감사 드리며, 10/8 10/12 10/13 10/14 10/15에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제공하였습니다. 허경욱님의 스케쥴을 고려하여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은 모두 Vans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편성되었습니다. 더불어, 10/9는 공휴일이라 보너스 보충수업을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