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09-26 10:34
Ezer 선생님과의 수강후기^^!
 글쓴이 : 강규린
조회 : 2,185  

 

필립잉글리쉬와 이번해 2월 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열심히 영어회화 공부중입니다.

ezer 선생님과의 수업은 7월부터 시작했구요. 
2013년 밴쿠버 어학연수 후에 꾸준히 영어를 사용하고 싶어서 이 곳 저 곳 전화영어
많이 해봤지만 필립같이 가격대비 선생님이 좋은 곳은 전혀 없었습니다.
제가 가장 오래동안 계속 수강할 수 있는 이유 중의 하나가 필립의 ezer 선생님입니다!
다른 전화영어 회사와는 다르게 선생님이 영어를 가르치는 데에 진정한 열정이 보였습니다.
스카이프에서 하나라도 더 자세히 가르쳐 주시려고 하시고, 제가 하고 싶은 영어공부의 방향을 잘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수업시간에 공부한 내용을 다시 메일로 
음성파일과 틀린 문장을 바르게 고쳐주셔서 현장강의 못지 않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계속 ezer 선생님과 수업한다면 영어회화 실력이 더욱 향상될거라고 믿고있습니다 ~ 
혹시라도 필립에서 선생님을 찾고계시다면 ezer 선생님 강추! 해드립니다~
 

관리자 15-10-01 13:18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한가위 연휴 기간에 수강후기를 올려 주셨네요.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강규린님도 자전거를 좋아하시나 보네요. 사진 속 장면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한국 매니저팀 내에도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물론 저도 한강변에서 자전거 타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우리 대표님도 자전거 타는 것이 취미입니다.

심지어 우리 대표님은 과거 2년간 1000여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한 전국대학생자전거국토순례 행사의 총책임자이기도 했습니다.

                              * 참고기사1: 2003년 전국대학생자전거국토순례 (천안 독립기념관 - 임진각)
                                비운동권 18개 대학 `자전거 전국순례'
                                http://www.hani.co.kr/section-005000000/2003/08/005000000200308071549782.html

                              * 참고기사2: 2004년 전국대학생자전거국토순례 (강릉 관동대학교 - 금강산)
                                비운동권 대학생 방북..국토순례 대장정
                                http://www.dailian.co.kr/news/view/5638

필립 잉글리쉬는 지난 2월부터 저희들처럼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강규린님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는데요. 그 인연이 8개월이 지난 10월까지 이어져 행복합니다. ^^

밴쿠버 어학연수를 마치신 뒤 여기저기 배회하시다가 이곳을 방문해 주셨던 것이군요. 캐나다 어학연수를 마치신 뒤에도 계속 영어회화 공부를 하시기 위해 이곳저곳 방문해 많이 수강을 해보셨다니, 그만큼 영어에 대한 갈증이 많으셨던 듯 합니다. 필립 잉글리쉬가 그 목마름을 풀어드릴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Ezer 선생님 이전에 만나보신 다른 선생님들의 도움도 받으셨겠지만, 수강후기를 읽으면서, 특히 Ezer 선생님에게 많은 도움을 받으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을 만나셨을 때는 매일 30분씩만 수강하셨는데, Ezer 선생님을 만나시면서 매일 60분씩 수강으로 변경 등록하신 것만 봐도 알 수 있겠네요.

우리 Ezer 선생님, 참 훌륭하시죠?^^ 제가 아는 Ezer 선생님은 가끔씩 농담도 툭툭 던지시면서 재미있게 이야기를 유도하시는 강사님입니다. 또한 첨삭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어려운 어휘들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시는데 특히 장점이 있는 강사님입니다.

말씀주신대로, 필립 잉글리쉬와 같은 수준의 저렴한 수강료만으로도 Ezer 선생님처럼 높은 수준의 강사님들과의 수업을 30분동안 누릴 수 있는 곳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북미권 파트에서는 필립 잉글리쉬보다 더 저렴한 시간당 수강료를 책정한 업체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곳에서는 우수한 북미권 강사님들로부터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 파트에서는 필립 잉글리쉬보다 더 저렴한 시간당 수강료를 책정한 업체도 몇 군데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립 잉글리쉬에서 느끼실 수 있는 그 만족감을 느끼시진 못할 것이라 자신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일차적으로 '수강생 분과 선생님의 호흡이 잘 맞아야 한다' 는 것입니다. 여기 계신 선생님들은, 북미권 파트와 필리핀 파트를 불문하고, 모두 검증받은 훌륭한 경력직 강사님들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강사님들이 모든 수강생 분들에게 최고의 선생님이 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곳의 수업은 1:1 수업이고, 우리 모두는 다양한 개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단순히 Ezer 선생님의 스펙이 상대적으로 좋다는 것이나 Ezer 선생님의 티칭스킬이 우수하다는 것보다는, Ezer 선생님과 강규린님의 호흡이 잘 맞는다는 것이, 강규린님께 더 잘된 일이라 생각합니다.

강규린님께서도 스스로의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길 바라시고, 담당 강사이신 Ezer 선생님도 강규린님의 영어회화 능력이 성장하길 바라시며, 한국 매니저팀과 북미권 매니저팀도 강규린님의 영어회화 역량이 발전되길 바랍니다. 게다가 강규린님과 Ezer 선생님의 호흡도 아주 좋습니다. 그런만큼 앞으로 더 좋은 성과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끝으로,  처음 이곳을 방문하셨을 때에는 저렴한 수강료를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선생님을 모신다는 필립 잉글리쉬의 정책이 강규린님께 매력적으로 다가갔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오랜기간 꾸준히 공부를 해오실 수 있었던 것은 강규린님의 영어에 대한 목마름, 그리고 그 조갈에서 생긴 뜨거운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그 갈증을 계속 느끼시면서 Ezer 선생님과 열심히 재밌게 공부 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주신데 감사 드리며, 09/24부터 10/13까지 Ezer 선생님과의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수업을 2번 들으시는 강규린님의 수업 스케쥴을 고려해, 9/24 10/1 10/6 10/8 10/13에는 정규수업 1개와 보너스 수업 1개로 수업 2개를 편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