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11-08 18:08
Sean 선생님과의 수강후기
 글쓴이 : 최영근
조회 : 2,002  





벌써 4달째 북미권 sean선생님과 수업을 같이하고있는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필립잉글리쉬와 sean선생님에 대해 추천을 받아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한국에서 이렇게 영어로 된 대화를 하기가 쉽지가 않은만큼  좋은경험이 되었고 영어실력또한 좋아지는것을 몸소 느끼게 되는것 같습니다.

또한 일상적인 대화를 자주하는 편인데 이로인해 해외에 대한 다양한것들과 한국문화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그런식으로 항상 즐거운 수업을 이어가는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분위기의 수업으로 이끌어주시는 sean선생님과 필립잉글리쉬에게 감사합니다.
 

관리자 15-11-12 20:46
 
최영근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지인 분에게 필립 잉글리쉬와 Sean 선생님에 대한 추천을 받아 오시게 됐군요. 반갑습니다. 어떤 분께서 최영근님께 필립 잉글리쉬를 추천해 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영근님을 많이 생각해 주시는 좋은 분이신 듯 하네요. 왜냐하면 그 분의 추천이 좋은 계기가 되어, '그 당시 레벨테스트를 받지 않으셨다면 지금 느낄 수 없는 그 성취감'을 이곳에서 누리시게 됐기 때문입니다.

추천을 받아 방문하시게 된 필립 잉글리쉬인데, 후기에서 최영근님께서 Sean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을 하고 계신 것을 느낄 수 있어, 다행스럽고 기쁩니다.

또한 후기에서 '영어실력 또한 좋아지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됐다'고 적어주신 것을 보니, 넉달 전과 비교하여 스스로도 영어적으로 많이 성장하신 것을 느끼신 듯 하네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축하 드려요.

사실 Sean 선생님이나 David 선생님 등은 수업을 타이트하게 진행하시는 스타일이라, 이 선생님들의 수업은 잘 버티지 못하는 수강생 분들도 왕왕 있습니다. 그런 Sean 선생님과의 수업에 매일 참석하시는 것이 한 편으로는 많이 힘드셨을텐데, 그 수고스러움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이셨기에, 지금의 영어적 성장을 느끼실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수강후기에서 'Sean 선생님이 항상 좋은 분위기의 수업을 이끌어 주신다'고 말씀 주셨는데, 그건 최영근님께서 매일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 주셨기에 가능했을 것입니다. 최영근님께서 늘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시니, Sean 선생님도 더 힘을 내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Sean 선생님은 하루하루 늘어나는 최영근님의 실력을 바라보며 뿌듯함도 느끼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선생님께서 좋은 분위기의 수업을 이끌어 주실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최영근님께서는 앞으로도 Sean 선생님과의 수업에서 많은 도움을 받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보다 더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자신하는 이유는, 최영근님의 글을 읽으면, 강사와 수강생의 건설적 시너지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아마 최영근님의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께서 그렇게 느끼셨을 듯 하네요.

후기에서 '수업이 항상 즐겁다'고 말씀 주셨는데요. 앞으로도 Sean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주신데 감사 드리며, 11/02부터 11/06까지 Sean 선생님과의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