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12-22 21:32
수강후기 - Marciel샘
 글쓴이 : 김수연
조회 : 1,972  


안녕하세요
지금 marciel 샘과 평일 수업을 하고 있는 김수연입니다. 

일단, 필립 잉글리쉬를 알게 되어 전 참으로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굉장히 저렴한 수업료로 긴 시간동안 좋은 샘들을 만나고 글짓기 첨삭도 받을 수 있잖아요. 

필리핀 영어는 오래전에 1-2년 정도 하다가 한계를 좀 느껴 중단한 후 굉장히 오랜만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필립 관계자들분께는 참으로 죄송스럽게도 처음 한달 동안 선생님을 자주 바꿨습니다.

선생님 한분 한분 다 좋으신 분들이였는데.. 저는 수강생으로 제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을 굉장히 그리고 명확히 알고 있다 보니 그 부분을 채울려고 이리저리 노력을 하는 과정이었다고.. 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marciel샘 이전 샘들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저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들어주실려고 노력하셨어요.

그리고 조금 쉰 뒤에 다시 필리핀 샘과 수업을 시작하면서 marciel샘을 만났습니다.

많은 학생과 수업을 하셨고 지금도 하시고 있기에.. 티칭 능력이 꽤 좋으세요. 
강사로서의 프라이드도 굉장하시고..
제가 인상깊었던 것 중 하나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음질 상태를 공급하기 위해 굉장히 고가의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신다는 거였습니다. 보통 다른 강사분들이 쓰시는 인터넷보다 2-3배는 비싼 인터넷을 사용하시고 컴퓨터 상태도 자주 점검하시고요. 이런 것들을 투자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굉장히 놀랐고 정말 노력하시는 샘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저도 참 자주 아프지만 marciel샘도 몸이 약하시더라고요 목소리에 '나 아프다'고 느껴질 때가 몇 번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수업을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러다보니, 제가 아프더라도.. 30분만 버텨서 수업 해보자 이런 생각이 들고 많이 아플땐 누워서 핸드폰으로 스카이폰 켜고 받은 적도 있어요. 보통 때 같으면 그냥 연기시켰을 텐데요.. 
선생님 입장에서 학생이 연기를 하면 수입 부분에 영향이 있다는 걸 잘 알고 있고, 아파도 성실히 수업하시는 모습을 또 봤기 때문에 저도 최대한 수강생으로서 지켜드리고 싶은 부분은 지켜드리고 싶었습니다 

전 꾸준히 제가 원하는 걸 선생님께 말씀드릴 거고 그게 수업에 적용이 된다면 전화영어를 오래오래 하고 싶습니다. 

영어를 잘한다는 게 정말 말처럼 쉽지 않잖아요. 필립 잉글리쉬에 만남 샘들이 제 영어공부에 등불이 되어 오래오래 함께 갔으면 좋겠습니다. 

제 영어공부의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든든하고.. 또 필립 잉글리쉬에 감사드립니다 ^^

관리자 15-12-31 14:25
 
김수연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휴식 후 다시 돌아와 주신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인데, 이렇게 사진 수강후기까지 남겨 주시며 복귀 신고를 하시니, 더 고마운 마음이 올라 오네요.^^

수업 등록 후 여러 선생님들을 만나보신 뒤에 신중하게 선택하신 Maricel 선생님인데, 이 선생님과 지금까지 행복하게 수업을 하고 계시군요. 필립 잉글리쉬가 김수연님께 도움이 되는 곳이라니 흐믓합니다.  현재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계시고, 또 이미 다른 곳에서 수업을 받아보시며 전화화상영어에 대한 모종의 한계까지 느껴보신 분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니, 기쁨도 더 큰 것 같습니다.

말씀주신 것처럼, Maricel 선생님은 필립 잉글리쉬 강사로서 대단한 프라이드를 가지고 계신 분입니다. 그건 Maricel 선생님 한 분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필립 잉글리쉬의 구성원들 모두는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리핀 선생님들, 북미권 선생님들, 한국 매니저팀, 필리핀 매니저팀, 북미권 매니저팀 모두가 그렇습니다.

물론 우리 모두는, 필립 잉글리쉬가 규모적으로 전화화상영어업계 최고의 회사가 아님을 잘 압니다. 하지만 우리는 세상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회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저렴한 수강료만 받고도, 이곳을 방문하신 수강생 분들께서 '늘 보살피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수업에 임하시는 실력파 선생님들'을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수강생 분들께 퀄러티 높은 수준의 수업을 제공해 보다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애를 쓰고 있습니다. 우리와 인연이 닿은 모든 분들께 작은 도움이나마 더 드리고자 한 분 한 분 배려하려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우리 역시 잘 알고 있습니다. 상품을 그럴 듯 하게 포장해 더 높은 이익을 창출하는 법에 대해서요. 알고 보면 쓸 데 없지만 뭔가 있어 보이는 부가서비스를 덧붙여 상품을 포장하면 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 사회 구성원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래서 장기적으로 필립 잉글리쉬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떄문입니다.

필립 잉글리쉬가 회사 스스로를 성공시키는 회사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필립 잉글리쉬는 최소한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을 성공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이런 류의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라이드를 느끼는 한 가지를 더 덧붙이자면,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우리 수강생 분들입니다. 우리 회사만큼 마음이 따끈따끈한 수강생 분들이 많이 모여있는 회사도 아마 없을 것입니다. 수많은 수강생 분들께서 선생님들과 운영진을 배려해 주십니다. 수해가 났을 때 담당 선생님을 걱정해 주신 수강생 분들, 자신의 담당 선생님께 격려차 선물을 보내주신 수강생 분들... 수강생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확인한 적이 이루 말할 수 없을만큼 많습니다. 늘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우리는 이곳이 선생님과 수강생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곳임을 잘 압니다. 또한 어떤 분이 어떤 선생님을 만났느냐에 따라 그 분의 삶이 크게 바뀐다는 것 역시 잘 압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연님께서 필립 잉글리쉬를 선택하신 것이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느끼시도록 앞으로도 더 노력할 것입니다. 수연님 영어 공부의 작은 등불이 되고자 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주신데 감사 드리며, 12/2 12/3 12/4 12/7 12/8에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수강종료예정일은 1/5에서 1/12로 변경되었습니다.

새해에도 수연님의 일상에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새해에는 수연님과 Maricel 선생님 모두 더 건강해 지시길, 그래서 수연님과 Maricel 선생님 모두 제자 분들께 더 밝은 등불이 되어 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