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6-03-03 00:28
[수강후기]1번째 수강후기입니다
 글쓴이 : 조영록
조회 : 1,785  

 
 
안녕하세요, 수강후기를 처음 올립니다. 부족한 영어를 채우기 위해서 영어공부를 시작한지 벌써 1개월이 지났네요~~

1. 비용 만족스럽습니다~

타사 대비 무척 저렴한 것 같습니다.

시작하기 전 다른 회사와 비교를 했었는데요..

결론은 역시 필립 잉글리쉬 였습니다.

가장 싸더라구요~~

2. 공부시간 만족스럽습니다.

동일 비용 대비 가장 많은 시간 동안 영어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주3일 30분씩 영어 공부를 했습니다.

하루 30분씩 화상통화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전혀 부담스럽지 않네요~~

비용에 댜한 부담 없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3. 선생님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Nini 선생님과 수업을 했습니다.

Nini 선생님은 시간도 잘 지키시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제가 말문이 막혀도 친절하게 기다려 주시고, 올바른 영어 표현도 많이 가르쳐 주십니다.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항상 같이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리자 16-03-05 00:31
 
조영록 변리사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예쁜 따님을 안고 계신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려 주셨네요. 마치 한국 매니저팀에서 조영록님께 후기 한 번 꼭 적어 주시길 신신당부라도 드린 것처럼,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하는 바를 정성스럽게 적어 주셨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조영록님께서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하는 3대 정책인 저렴한 수강료 · 충분한 수업시간 · 수준 높은 선생님 모두에 만족하신 듯 하여 많이 기쁩니다. 특히 최근 수강료 인상으로 죄송한 마음 뿐인데, 그럼에도 "만족스럽습니다"라고 평가해 주셨네요. 무엇보다, 조영록님께서 밤마다 Nini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계신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제일 기쁩니다. 필립 잉글리쉬가 '훌륭한 선생님'을 모셨다는 자부심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게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담당강사이신 Nini 선생님에 대해 '말문이 막혀도 친절하게 기다려 주시고, 올바른 영어 표현도 많이 가르쳐 주신다'고 적어 주셨는데요. 말씀주신 것처럼,  여러모로 훌륭하신 선생님입니다.

일단, 티칭스킬이 좋으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영어회화 공부를 처음 하시거나 오랜만에 영어회화 공부를 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수업 스타일을 가지고 계십니다. 왜냐하면 어떤 내용을 전달하실 때, 교육학(초등학생 교육) 전공자답게, 수강생 분들께서 잘 이해하실 때까지 천천히 설명을 해주시는 타입의 강사님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문법 교정은 물론이고, 발음 교정이나 글쓰기 자체에 대한 교정도 즐겨 해주시는 분입니다.

더불어, 수강생 분들과 인간적인 교감을 특히 잘 하시는 분입니다. 수강생 분들께 '영어를 가르치는 어떤 외국인'으로 다가가지 않고, '친구와도 같은 따뜻한 사람'으로 다가가려는 본성을 지니신 분입니다. 그렇다보니 수강생 분들로 하여금 영어로도 '마음과 마음을 나누는 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을 경험하시도록 하는 분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후기를 통해 Nini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계시다는 것 그리고 필립 잉글리쉬에서 느끼셨던 이곳만의 장점들을 다른 분들과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필립 잉글리쉬를 포함한 교육기관들에게, 후기라는 것은 여러모로 큰 힘이 되는 것입니다. 일단, 후기는 한국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한국 매니저팀에게 훌륭한 동기 부여가 됩니다. 둘째, 후기는 이곳에서 오랜기간 공부해 오셨던 분들에게 새로운 공부 방법론을 제시하기도 하고 좋은 자극제가 되기도 합니다. 셋째, 후기는 이곳을 처음 방문하신 분들에게 이곳이 어떤 곳인지 알려주는 정보가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일부 교육기관들의 경우, 한국 고객센터 직원 분들이 수강생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후기를 부탁 드리는 정책을 취하기도 하고, 담당강사님들이 수강생 분들에게 후기를 부탁 드리는 정책을 취하기도 하더군요. 그렇게 해서 해당 수강생님이 수강후기를 적어 주시면, 한국 고객센터 직원 분이나 담당강사님에게 수당을 주는 것입니다.

이런 류의 회사 내부 정책이 부정적이라는 생각까지 들진 않지만, 이런 정책을 취하면, 왠지 고객센터 직원 분들이나 해당 강사분에게 죄송하다는 생각이 들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필립 잉글리쉬는 수강생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후기를 부탁드리지 않습니다.  단지 자발적으로 후기를 적어 주시는 수강생 분들에게 소박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럼에도, 조영록님께서 후기를 올려주신 것처럼, 이곳에는 자발적으로 후기를 올려 주시는 많은 회원님들이 계십니다. 특히 사진도 함께 올려 주시며, 다른 회원님들과 살아가는 모습까지 공유하시기도 하지요. 그런 까닭은, 이곳을 경험하신 수강생 분들께서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하는 「저렴한 수강료 · 충분한 수업시간 · 수준 높은 선생님」이라는 3대 정책을 지지하시고, 또 직접 경험해 보신 뒤, 필립 잉글리쉬를 조금이라도 도와주시고자 하는 마음을 내주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조영록님께서도 그런 대열에 합류해 주셨네요. 감사 드립니다. 특히 제목에 "1번째 수강후기입니다"라고 적어 주심으로써, 앞으로  "2번째 수강후기입니다", "3번째 수강후기입니다",  "4번째 수강후기입니다",  "5번째 수강후기입니다" 이렇게 수기를 계속 올려주실 것이라는 복선마저 깔아 주셨습니다.^^

남들이 모두 부러워할 직업을 가지고 계신데도 자기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으시는 분, 그리고 좋은 것을 함께 나누기 위해 후기를 적어 주변에 알려주시고 공유하시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 이렇게 성실하고 따뜻한 분께서 필립 잉글리쉬를 응원해 주시니 마치 후원자를 얻은 것처럼 든든합니다. 이는 마치 사진속의 따님이 단단한 아빠의 어깨에서 느끼는 그런 든든함과도 비슷할 것입니다.

어린 아이에게 아빠의 든든한 어깨란 단지 피부 · 근육 · 뼈로 구성된 인간 생명체의 일부분만은 아닐 것입니다. 어린 아이에게 차분한 지성과 포근한 감성, 건강한 신체와 청아한 영혼을 부여하는 그 아이만의 영원한 삶의 언덕일 것입니다. 그 언덕에서 웃고, 울고, 떼쓰고, 달콤한 잠을 청해온 따님이기에, 그 아이도 아빠처럼 성실한 사람으로 그리고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따님께서 조금 더 크면, 따님도 필립 잉글리쉬와 인연이 되면 좋겠네요. 조영록님께서 따님과 함께 공유하실 수 있는 소재가 하나 더 생기는 것이기에,  부녀지간에 더 풍성한 대화거리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예쁜 따님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3/2부터 3/11 사이에 150분 보너스 보충수업을 편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새로 등록하신 수업의 시작일은 3/2에서 3/14로 변경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