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작성일 : 20-09-10 20:47
[질문사항] 답변드립니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965  
 
 
박인우님 안녕하세요. 필립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카드 결제창에 카드 정보를 입력하셨지만, 하단에 응당 있어야 할 [결제요청] 버튼이 없어서 결제를 못하셨군요.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컴퓨터에 KCP 결제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카드 결제창 하단의 [결제요청] 버튼이 뜨지 않는데요.
 
아마도 박인우님 컴퓨터에 KCP 결제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은 상태라 이런 일이 발생한 듯 합니다.
 
제 개인 컴퓨터에서도 박인우님이 문의 주신 것과 똑같은 현상이 일어난 적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드 결제창 하단에서 [결제요청] 버튼을 찾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대신 제 컴퓨터에서는 화면 하단에 KCP 결제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안내가 뜨더군요.
 
그래서 아래의 [설치(I)] 버튼을 누르고  KCP 결제 플러그인을 설치했더니, 이제 카드 결제창 하단에 [결제요청] 버튼이 생성됐습니다.
 
카드 결제창에 [결제요청] 버튼이 생성된 모습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결제창을 띄워 보시고, KCP 결제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안내가 자동으로 뜨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러나 만에 하나 어떤 사유로 이런 안내가 뜨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NHN KCP에서 제공하는 AX 결제창을 수동 설치하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NHN KCP에서 제공하는 EXE 결제창을 수동 설치하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만일 위와 같은 파일을 설치하시는 것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KCP 기술지원팀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KCP 기술지원팀 1544-8661로 전화 주시면, 그쪽에서 문제를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